정보를 찾는 고객과 만나는 가장 쉽고 확실한 방법의 '검색광고'는 이용자가 특정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고, 이용자 반응에 따라 더욱 정교하게 정보를 제공하며, 광고주의 웹사이트, 상품을 전문 콘텐츠로 연결하여 줍니다.
디스플레이광고
디스플레이광고는 배너, 동영상, 스폰서십 광고 등 인터넷에서 접할 수 있는 노출형 광고를 통칭합니다. 서비스의 아이덴티티와 광고주의 브랜드를 융햡하여
광고주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기회를, 이용자에게는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줍니다. 소비자가 이용하는 컨텐츠에는 대부분 디스플레이광고가 함께하며, 흥미로운 소재를
통하여 이용자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인터랙션도 가능합니다.
쇼핑박스광고
광고 노출 영역을 쇼핑으로 확장하고, 구매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 단위의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리워드로 높은
광고성과를 확인 가능하며, 이용자가 특정 상품을 검색할 경우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광고주의 상품 단위로 노출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입니다.
모바일광고
메인에 노출되는 띠배너 형태의 광고로 강력한 타겟팅 기능과 풍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지원하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상품입니다.
시간, 지역, OS, 디바이스, 카테고리별 등 강력한 타겟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광고주님의 모바일 웹으로 이동하거나, 앱 실행, 앱 다운로드 등 랜딩 유형을 제공합니다.
SNS광고
단시간에 SNS를 통하여 구독자를 늘리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SNS를 활용하는 광고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의 각 채널을 통하여 알맞는 상품 마케팅 전략으로 낮은 비용대비 많은 고객들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
미디어컨텐츠광고
TV광고, 제품영상, 홍보영상 등의 미디어 컨텐츠를 통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광고입니다. 하나의 영상 홍모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매체를 통하여 어디에서나 활용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
고객의 사업 성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웹 페이지를 제작하여 드립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관심분야에 대한 공감대 및 신뢰도 형성으로 인플루언서의 행동/정보 따라하기, 영상 공유 등 행동에 높은 영향력을 받는 것으로 나타남을 활용한 마케팅입니다.